검색광고 클릭 후 사이트로 이동한다음에
참가 신청을 구글폼으로 받게 되었습니다...
혹시 이경우 사이트 내 네이버공통키(s_숫자)가 있어도 매체 전환은 잡을 수 없는걸까요??
구글폼이 몇건들어왔는지가 중요한거보다..
매체에서 발생되는 전환수가 중요한 상황입니다...ㅠㅠ
어제 마케터 단톡방에 문의결과
로그분석 셋팅하실때 해당 버튼에 전환값 넣어달라고 요청하면 넣어줍니다~
기본 셋팅만 하셨으면 안되실거구요 라는 답변을 받았는데 그럼 CTA 버튼에 네이버 공통키 값을 넣으면 되는건가요???ㅠㅠ
CTA 버튼에 무엇을 삽입하면 네이버 광고를 통해->사이트 접속-> 구글신청폼 작성 클릭 했다는걸 알수있을까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밍찡이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