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4.19 10:54

wlswlsl

조회수 366

댓글 1

안녕하세요 디지털 대행사 재직 중인 뉴비 마케터 입니다. (_ _)

다름이 아니라 미디어믹스를 확인하고 (광고)주님과 커뮤니케이션 중에

CPC단가, CTR, VTR, CVR 효율 등에 관해 궁금점이 생겨 게시글 남깁니다.


다들 미디어믹스 확인 하실 때

"이 정도면 충분한 효율이다!"라는 기준을 어떻게 잡으시는 것인가요?

예산, 매체, 소재, 타겟 등 다양한 요소들로 인해 변동성이 있다는 건 알지만

아직 뉴비라 그런지 많이 헷갈리더라고요..!!


마케팅 실무, 관리자분들의 경험담을 듣고

새로운 배움을 경험하고 싶어 이렇게 글을 작성합니다..!

많은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레드마야

04. 213292

청년사업

04. 219152

주먹밥떼굴

04. 202460

vivian님

04. 201,0422

코코소리

04. 201,8127

모밍밍

04. 191,6572

wlswlsl

04. 193671

프로눕

04. 193980

오뎅끼다레끼데스

04. 183580

주식회사차이커

04. 187813

근육돌이

04. 182,31922

청풍청연

04. 183950

모찐빵

04. 183090

노아노마드

04. 182,6094

큐레터

04. 187,31721

꿀꾸리

04. 172951

위락쓰

04. 176690

Randuck

04. 171,4633

앙리명주형

04. 173920

위픽wepick

04. 174,77712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