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4.19 10:54

wlswlsl

조회수 367

댓글 1

안녕하세요 디지털 대행사 재직 중인 뉴비 마케터 입니다. (_ _)

다름이 아니라 미디어믹스를 확인하고 (광고)주님과 커뮤니케이션 중에

CPC단가, CTR, VTR, CVR 효율 등에 관해 궁금점이 생겨 게시글 남깁니다.


다들 미디어믹스 확인 하실 때

"이 정도면 충분한 효율이다!"라는 기준을 어떻게 잡으시는 것인가요?

예산, 매체, 소재, 타겟 등 다양한 요소들로 인해 변동성이 있다는 건 알지만

아직 뉴비라 그런지 많이 헷갈리더라고요..!!


마케팅 실무, 관리자분들의 경험담을 듣고

새로운 배움을 경험하고 싶어 이렇게 글을 작성합니다..!

많은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김매니저

04. 222,8441

아놀드홍

04. 222621

레드마야

04. 213292

청년사업

04. 219302

주먹밥떼굴

04. 202470

코코소리

04. 201,8347

웃는기차

04. 198696

모밍밍

04. 191,6642

wlswlsl

04. 193681

오뎅끼다레끼데스

04. 183600

근육돌이

04. 182,33122

큐레터

04. 187,33321

위락쓰

04. 176700

앙리명주형

04. 173930

율제

04. 174920

겨울날씨

04. 172,1129

지슈니

04. 171960

곰곰이

04. 179781

똥준90

04. 172220

윤윤이야

04. 16402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