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4.09 19:44

다름답다

조회수 811

댓글 7

안녕하세요.
상원님 근육돌이님 글을 참고하며,
제휴 마케팅을 공부하고 있는 초보 마케터입니다.

소재를 여러가지 제작하여,
트래픽 캠페인으로 Ctr이 가장 높은 친구를 선정해, 증액 후 전환 캠페인을 돌리는 전략으로 진행했습니다.

그런 와중, 분명히 트래픽 캠페인에선 
CPM CTR CPC 모두 준수하던 소재가
전환 캠페인으로 돌리면, CPM과 CPC가 4배 가까이 상승하는 문제를 겪고있습니다.

소재 검증시 분명히 성과가 확실하다고 생각하여
전환 캠페인으로 시도해봤는데 사진에 나온 소재를 제외한 7개의 소재 전부 동일하게 CPM이 떡상하는 문제를 겪고있습니다.

왜 이런 문제가 발생했는지,
그리고 이런 경우 어떤 선택을 해야 하는지 도움을 받고 싶습니다.

- 소재의 문제? - 소재 전부 갈아엎고 다시 만들기
- 전환 광고 기다림의 부족? - 전환 광고를 믿고 기다리기?

고수님들의 다양한 의견 부탁드립니다..!

목록
댓글 7
댓글 새로고침

팡팡샤르르르륵

04. 112,8806

스버하하

04. 112840

동성로

04. 115897

최찬희

04. 119175

구주

04. 113220

도다마인드

04. 116,24549

다름답다

04. 098120

근육돌이

04. 095,77955

팡팡샤르르르륵

04. 092,25217

logan79

04. 093030

Dob

04. 091,3075

yoonss

04. 081,5843

여봐라

04. 081,6782

2chuchu

04. 085900

체르시

04. 081,37818

큐레터

04. 081,65611

큐레터

04. 084,12024

존구

04. 071,9284

최찬희

04. 051,41913

켘켘켘

04. 05275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