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4.08 10:56

2chuchu

조회수 591

댓글 1

안녕하세요, 

현재 올리브영 입점 기념으로 소재를 제작해서 광고를 돌리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랜딩이 올리브영 온라인몰로 연결되어있다보니 전환 측정이 어려운데요,

이럴경우 전환 자체가 찍히질 않으니 효율 측정에 어려움이 있을 것 같아서,

대표님께서는 차라리 트래픽 캠페인으로 돌려보는건 어떨까하고 말씀하시더라고요.


제 생각엔, 트래픽과 전환캠페인의 타겟의 결이 달라서, 우리의 목적이 구매전환이라면,

측정이 안되더라도 전환캠페인으로 돌리는게 나을 것 같은데 다른 분들의 생각은 어떠실까요?


유경험자, 무경험자분들의 자유로운 의견 공유 부탁드려요 :-)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팡팡샤르르르륵

04. 092,25417

logan79

04. 093040

이쥬단

04. 093,79330

Dob

04. 091,3075

yoonss

04. 081,5923

여봐라

04. 081,6852

긴팔원숭이

04. 086520

웅도리

04. 083840

매체왕

04. 088891

2chuchu

04. 085920

체르시

04. 081,37918

존구

04. 071,9294

최찬희

04. 051,42113

도돕

04. 051,1104

켘켘켘

04. 052780

tsu1

04. 042270

김밥나라

04. 043690

큐레터

04. 048,61427

블로그꿈나무얌

04. 032,2063

뚜뚜12

04. 03360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