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4.08 10:56

2chuchu

조회수 592

댓글 1

안녕하세요, 

현재 올리브영 입점 기념으로 소재를 제작해서 광고를 돌리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랜딩이 올리브영 온라인몰로 연결되어있다보니 전환 측정이 어려운데요,

이럴경우 전환 자체가 찍히질 않으니 효율 측정에 어려움이 있을 것 같아서,

대표님께서는 차라리 트래픽 캠페인으로 돌려보는건 어떨까하고 말씀하시더라고요.


제 생각엔, 트래픽과 전환캠페인의 타겟의 결이 달라서, 우리의 목적이 구매전환이라면,

측정이 안되더라도 전환캠페인으로 돌리는게 나을 것 같은데 다른 분들의 생각은 어떠실까요?


유경험자, 무경험자분들의 자유로운 의견 공유 부탁드려요 :-)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도다마인드

04. 116,24549

다름답다

04. 098120

근육돌이

04. 095,77955

팡팡샤르르르륵

04. 092,25317

logan79

04. 093040

Dob

04. 091,3095

yoonss

04. 081,5863

여봐라

04. 081,6792

2chuchu

04. 085930

체르시

04. 081,38018

큐레터

04. 081,65711

큐레터

04. 084,12124

존구

04. 071,9294

최찬희

04. 051,42013

켘켘켘

04. 052760

tsu1

04. 042300

김밥나라

04. 043670

큐레터

04. 048,60027

블로그꿈나무얌

04. 032,2043

뚜뚜12

04. 03361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