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4.08 10:56

2chuchu

조회수 598

댓글 1

안녕하세요, 

현재 올리브영 입점 기념으로 소재를 제작해서 광고를 돌리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랜딩이 올리브영 온라인몰로 연결되어있다보니 전환 측정이 어려운데요,

이럴경우 전환 자체가 찍히질 않으니 효율 측정에 어려움이 있을 것 같아서,

대표님께서는 차라리 트래픽 캠페인으로 돌려보는건 어떨까하고 말씀하시더라고요.


제 생각엔, 트래픽과 전환캠페인의 타겟의 결이 달라서, 우리의 목적이 구매전환이라면,

측정이 안되더라도 전환캠페인으로 돌리는게 나을 것 같은데 다른 분들의 생각은 어떠실까요?


유경험자, 무경험자분들의 자유로운 의견 공유 부탁드려요 :-)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그만사

04. 083730

여봐라

04. 081,7312

긴팔원숭이

04. 086650

퍄퍄퍄

04. 082330

웅도리

04. 083870

매체왕

04. 089341

2chuchu

04. 085990

원타임

04. 081,4982

큐레터

04. 084,15524

존구

04. 071,9384

dimssop

04. 061,73215

에이블팀

04. 054,27014

도돕

04. 051,1214

뚝빼기폭격기

04. 051580

위픽wepick

04. 042,7357

꽃신

04. 044530

tsu1

04. 042330

동재왕자

04. 041,7361

피넛버터앤솔트

04. 042030

블루모먼트

04. 041,6636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