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현재 메타를 통해서 광고 캠페인을 운영하고 있는데 캠페인 내 소재 수가 30개 이상인 경우
기존 수동 설정 캠페인 + 어드밴티지 쇼핑 캠페인(ASC)를 같이 돌려서 광고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ASC를 기존 캠페인과 같이 돌리면 전환 효율이 많이 나온다고 하는데 실질적으로는 그렇지 못하고 있습니다.
ASC 쪽에서의 전략적 방향을 어떻게 짜면 좋은건지, 어디서 제대로 못했는지에 대해서 잘 모르겠어서 조언을 구하고자 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4.03.28 13:26
좋아요 0
조회수 914
댓글 0
안녕하세요
현재 메타를 통해서 광고 캠페인을 운영하고 있는데 캠페인 내 소재 수가 30개 이상인 경우
기존 수동 설정 캠페인 + 어드밴티지 쇼핑 캠페인(ASC)를 같이 돌려서 광고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ASC를 기존 캠페인과 같이 돌리면 전환 효율이 많이 나온다고 하는데 실질적으로는 그렇지 못하고 있습니다.
ASC 쪽에서의 전략적 방향을 어떻게 짜면 좋은건지, 어디서 제대로 못했는지에 대해서 잘 모르겠어서 조언을 구하고자 합니다.
인스타그램 SEO로 마케팅 성과 올리기
TBWASEO
[PG사 완전정복] PG사 선택 전 반드시 고려해야 하는 4가지
코리아포트원
[일본] 일본 마케팅의 왕도(王道) : SOFT SELL
aixinc
어느새 4조원... 시장의 돈이 이들에게 몰리고 있습니다.
르코
New! 당신이 모르는 숨은 꿀 AI툴 모음.zip
소마코
마케팅 근육은 익숙한 일로는 성장하지 않는다.
위픽wepick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고치피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