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3.28 13:26

고치피

조회수 914

댓글 0

안녕하세요


현재 메타를 통해서 광고 캠페인을 운영하고 있는데 캠페인 내 소재 수가 30개 이상인 경우


기존 수동 설정 캠페인 + 어드밴티지 쇼핑 캠페인(ASC)를 같이 돌려서 광고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ASC를 기존 캠페인과 같이 돌리면 전환 효율이 많이 나온다고 하는데 실질적으로는 그렇지 못하고 있습니다.


ASC 쪽에서의 전략적 방향을 어떻게 짜면 좋은건지, 어디서 제대로 못했는지에 대해서 잘 모르겠어서 조언을 구하고자 합니다.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고치피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고치피

03. 289150

큐레터

03. 2819,33173

EUM

03. 279720

지니유41

03. 271,9327

크농

03. 261,0056

kimme98

03. 252990

leee2

03. 254340

코코먀

03. 255220

매출성장판

03. 212,25610

근육돌이

03. 211,58112

큐레터

03. 2118,99036

김마케팅프리

03. 213,42430

환희마케팅

03. 202,7708

튜루루파라파

03. 202,16418

애드바리

03. 192640

막내운영자

03. 181,1325

혀낭

03. 181,6333

홀리네임

03. 158021

후이바아보

03. 145461

mjmj22

03. 14876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