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이용자 (PC 또는 모바일 인터넷) 2,000명을 대상으로 관심사 및 경험, 인터넷 이용 행태, 광고 유형 별 수용 행태를 조사한 나스미디어의 <2024 NPR(인터넷 이용자 조사)>! 요약 보고서를 통해 미디어 이용 행태의 이해 및 변화 추적에 대해 알아보세요!
INDEX
주요 발견점
- 여가 중심에 자리 잡은 온라인 동영상 시청
- 올해도 이어지는 숏폼 강세
- 거실을 점령한 OTT
- 비동거인과 새로운 계정 공유 기능 도입 이후 증가한 넷플릭스 광고요금제 이용자
- 중국 직구 쇼핑몰의 일상 침투
- 광고를 통한 구매는 신중하게, 새로운 브랜드는 적극적으로 수용
조사 결과 분석
- 관심사
- 인터넷 이용 행태
- 동영상 이용 행태
- OTT 이용 행태
- 커뮤니케이션 이용 행태
- 쇼핑 이용 행태
- 광고 이용 행태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