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인하우스 마케터인데
대행사에서 전달해주는 데이터가 GA, 카페24 통계랑 너무 달라서 어떻게 판단해야
될 지 모르겠네요...
1. 매체 데이터랑 통계 프로그램이랑 수치 차이 나는 걸 어떻게 보시나요?
2. 구글광고 UTM 설정해도 GA4에서 제대로 안찍힌다던데 맞나요?
3. GA4 직/간접 전환기준 변경 가능한가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4.03.27 12:01
좋아요 0
조회수 378
댓글 3
저는 인하우스 마케터인데
대행사에서 전달해주는 데이터가 GA, 카페24 통계랑 너무 달라서 어떻게 판단해야
될 지 모르겠네요...
1. 매체 데이터랑 통계 프로그램이랑 수치 차이 나는 걸 어떻게 보시나요?
2. 구글광고 UTM 설정해도 GA4에서 제대로 안찍힌다던데 맞나요?
3. GA4 직/간접 전환기준 변경 가능한가요?
본인인증 서비스가 필수인 이유! 휴대폰 인증부터 통합 본인인증까지 한눈에
코리아포트원
[PG사 완전정복] 내 사업에 맞는 PG 제대로 고르는 방법
코리아포트원
AI 검색 트렌드, 마케팅 전략에 미칠 파급력은?
위픽wepick
정부지원사업,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하는 4가지 방법
주식회사바름
[일본] 일본 마케팅의 왕도(王道) : SOFT SELL
aixinc
마케터를 꿈꾸는 당신을 위한 마케팅 용어.zip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