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 도움말에는 최적화 이벤트 변경(구매>장바구니담기) 방법이 적혀있던데 막상 캠페인 수정해보니 전환 이벤트는 광고세트가 한번 게시되면 변경할 수 없다고 되있더라구요
그럼 잠깐 off했다가 수정해야하는걸까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4.03.26 15:38
좋아요 0
조회수 386
댓글 1
메타 도움말에는 최적화 이벤트 변경(구매>장바구니담기) 방법이 적혀있던데 막상 캠페인 수정해보니 전환 이벤트는 광고세트가 한번 게시되면 변경할 수 없다고 되있더라구요
그럼 잠깐 off했다가 수정해야하는걸까요?
'칸 라이언즈'가 주목한 공익 캠페인 3편
소마코
스타벅스, 월 9900원 '버디 패스' 출시... 커피 구독 시대 열리나?
소마코
정부지원사업,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하는 4가지 방법
주식회사바름
마케팅 근육은 익숙한 일로는 성장하지 않는다.
위픽wepick
[일본] 일본 마케팅의 왕도(王道) : SOFT SELL
aixinc
어느새 4조원... 시장의 돈이 이들에게 몰리고 있습니다.
르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