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3.13 08:42

cookiman

조회수 277

댓글 0

핀터레스트는 브랜드의 메시지가 더 많은 소비자에게 전달되고 더 많은 사람들과 연결되도록 하기 위해 브랜드가 마케팅 및 광고 접근 방식에 통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팁을 공유했다.

다양성은 피부톤 검색 필터부터 모발 유형 발견 옵션, 최근 체형 필터 추가에 이르기까지 핀터레스트의 핵심 초점이 되어 왔다. 그리고 핀터레스트는 브랜드가 역할을 하기를 원한다.

핀터레스트는 "우리는 광고주들이 사람들이 그들의 캠페인에서 보고 들을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다고 믿는다. 이미지에서 메시지에 이르기까지, 창의적인 선택은 사람들이 브랜드를 인식하는 방식에 크게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또한 사람들이 그들의 삶에 통합할 수 있는 새로운 아이디어를 보여주는 포괄적인 콘텐츠로 영감을 줄 수 있다."라고 말했다.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조조밥사

03. 224490

IVMD

03. 228180

11222333

03. 211630

일프로마케팅

03. 212,2206

매출성장판

03. 212,24710

잡고보여준다

03. 213220

근육돌이

03. 211,58012

큐레터

03. 2118,94836

김마케팅프리

03. 213,41630

kcs543

03. 203241

라이언강80

03. 193850

장어도령

03. 185550

라방바데이터랩

03. 187064

slategra

03. 155981

bburing

03. 152840

고수의블로그

03. 143791

잇프레이러브

03. 133761

cookiman

03. 132781

13aadq

03. 111,7448

nokay

03. 081,10212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