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3.12 21:03

자라문

조회수 375

댓글 1

안녕하세요.

전환수 최대화 방식으로 하루에 15만원씩 검색광고를 집행하고 있습니다.

5일차부터 전환율이 상승되면서 좋은 모습을 보이다가 2주차~3주차부터 효율이 점점 떨어집니다.

3주차부터는 효율이 너무 좋지 않아 적자만 나는 상황이네요.


그래서 방식을 타겟CPA로 평균측정된 값보다 2천원정도 높게 책정해서 집행하고 2주 결과를보니

효율이 전부 안좋거나 중간정도 반복하더라구요..


구글 광고 처음 집행해서 2주차까지 효율좋다가 점점 떨어지는 현상이 계속 반복되는 것 같은데

저만 그렇게 느껴지는 것일까요?


제가 의심되는건 광고를 꾸준히 집행하면서 설정한 키워드를 검색하는 고객 트래픽의 도태된 현상일까 생각도 들었습니다. 구글 트래픽이 방대한대 그럴일은 없겠죠..?



이번에 테스트로 실적최대화 여러기능(디스플레이, 검색, 타 매채 등 ) 방식 집행했다가 5분만에 돈다 털어버리고.. 광고정지 했습니다.

구글 광고 이게 맞는것인지 모르겠네요..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혀낭

03. 181,6203

큐레터

03. 184,23716

smilo

03. 154070

중꺾마

03. 155210

아이그

03. 146901

나나다

03. 142930

각삼이

03. 144280

큐레터

03. 144,58212

진정성있는마케팅

03. 138545

03. 131,3650

Zesta

03. 134890

조랑새

03. 123570

자라문

03. 123761

하우랩마케팅

03. 121,2233

안테나를세워라

03. 122940

두림고도리

03. 112,6439

13aadq

03. 111,7228

nopam

03. 113322

안테나를세워라

03. 114130

지슈니22

03. 111,638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