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에 회사에서 리빙제품 브랜드를 새로 개설해서 쿠팡에 판매 할 목적으로 규모를 키우고 있습니다.
주력 사업은 따로 있고 워낙 성수기와 비수기가 명확한 시즌이라 4계절 팔리는 리빙 제품쪽으로 키우고 싶어합니다. 판매 제품은 따로 제작하거나 하지는 않고, 그냥 중국에서 수입해서 판매하는 형식입니다.
2달 정도 판매를 해보니, 그로스로 쿠팡에서 판매는 괜찮게 되는데 광고비 비중이 높아서, 마진이 없어
광고 개선 및 오가닉을 늘이려고 합니다.
1.제조사 제품이 아닐 때 쿠팡에서 오가닉을 늘릴 수 방법은 뭐가 있을까요??
제가 생각하기에는 리뷰쌓기, 상세페이지 개선 정도가 있을 것 같은데 혹시 다른 팁같은게 있을까요??
2.광고 최적화를 위해서 먼저 매출최대화 광고로 데이터를 쌓고 단가가 안맞는 키워드들은 제외하면서 성과가 있는 키워드들은 수동키워드 광고로 CPC 입찰 낮춰서 설정하여 ROAS를 높이는 방향으로 광고최적화를 해보고자 하는데 좋은 쿠팡 광고를 개선하기 위해서 어떤 것들을 할 수 있을까요??
제조사나 특별한 강점이 있는 제품이 아니라서 방향을 잡기가 힘드네요.
혹시 도움을 주실 수 있을까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