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네이버 검색광고 프리미엄로그분석 관련 질문이 하나 있습니다ㅜㅜ
Q. 현재 홈페이지 내 예약(전환) 할 수 있는 서비스가 2가지가 있습니다. 각기 다른 상세페이지로 이루어져있는데 프리미엄로그분석 설치 시 검색광고 보고서 내에 전환값이 어떻게 잡히나요..?
A 서비스 : 전환 2, 매출액 30만원
B서비스 : 전환 5, 매출액 20만원
이렇게 발생했고 저는 B서비스에 대한 광고만 운영중입니다. (연결 랜딩페이지를 b서비스로)
그럼 파워링크에 등록한 'C'라는 키워드로 들어온 소비자가 B서비스를 전환시켰을때만
전환값이 표기되는걸까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