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2.22 10:31

민정요정

조회수 460

댓글 0

페이스북 [광고 세트]에서 [타겟] 부분이 가장 중요하다고 하잖아요. 

여러 자료들을 보고 있는데

어떤 곳에서는 이 [타겟]을 정밀화 해서 모수를 줄이는게 광고비 절약하는 방법이라고 하고

어떤 곳에서는 [타겟]을 [논타겟]으로 하는게 ROAS가 높게 나오는 방법이라고 하네요. 정밀화 하게 되면 CPC가 너무 높아진다고 하더라구요. 


결론적으로는 ROAS를 높게 하려면 제품이 특정 집단만 사용하는 제품이 아닌 이상

논타겟으로 (연령, 성별, 위치, 관심사, 상세 타겟팅 모두 건들지 않고) 진행하는게 맞을까요? 


A/B 테스트를 통해서 가장 반응이 높고 전환이 많이 일어나는 집단을 수집했다고 하더라도

논타겟이 맞는걸까요?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민정요정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아이그

02. 226393

민정요정

02. 224611

호홓하하하

02. 215540

땡보자식

02. 218660

땡보자식

02. 211,5330

알투디투420

02. 213440

근육돌이

02. 214,51353

Summer45

02. 215290

cpaking

02. 212,0953

DASO

02. 214641

MORGEON

02. 211,0073

일프로마케팅

02. 203,06321

라방바데이터랩

02. 205473

winking

02. 201,0180

후니이

02. 202430

토란

02. 206271

기브천재

02. 193480

겨울날씨

02. 191,5846

토란

02. 194100

피넛버터앤솔트

02. 19759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