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광고 세트]에서 [타겟] 부분이 가장 중요하다고 하잖아요.
여러 자료들을 보고 있는데
어떤 곳에서는 이 [타겟]을 정밀화 해서 모수를 줄이는게 광고비 절약하는 방법이라고 하고
어떤 곳에서는 [타겟]을 [논타겟]으로 하는게 ROAS가 높게 나오는 방법이라고 하네요. 정밀화 하게 되면 CPC가 너무 높아진다고 하더라구요.
결론적으로는 ROAS를 높게 하려면 제품이 특정 집단만 사용하는 제품이 아닌 이상
논타겟으로 (연령, 성별, 위치, 관심사, 상세 타겟팅 모두 건들지 않고) 진행하는게 맞을까요?
A/B 테스트를 통해서 가장 반응이 높고 전환이 많이 일어나는 집단을 수집했다고 하더라도
논타겟이 맞는걸까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민정요정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