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2.21 13:35

초월자JIN

조회수 1,465

댓글 0

브랜드에도 페르소나가 필요니다.

브랜드 페르소나란?

가상의 사용자/ 대상을 말합니다.

“32세의 전문직 미혼 여성으로 연봉 1억 이상, 여행과 패션을 좋아하고 하루에 한 시간 반을 운동하는데에 씁니다”

바로 레깅스 계의 에르메스 룰루레몬의 페르소나 입니다.



그들은 일반적인 마케팅처럼 인플루언서를 사용하지 않고

우리 제품이 가장 잘 소비 될수 있는 곳을 찾았습니다.

공원이나 숲, 모래사장 등 야외 뿐만 아니라 대형 쇼핑몰, 만리장성과 같은

넓은 공간을 활용하여 요가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누구에게 보여줄지 정하세요.


가상의 고객 (브랜드 페르소나)를 정해야 합니다.

내 스토어의 주요 고객을 파악하고 그들이 추가결제를 할 수 있는 제품을 소싱하여야 합니다.




어떻게 보여줄지 정하세요.


페르소나에게 그들의 필요성을 보여주어야 합니다. 사진 및 영상의 컨텐츠를 만드십시요.

그들이 있는 곳을 찾고 그들에게 보여주어야 합니다.

그들에게 이제품이 왜 필요한지, 이제품을 어떻게 다루어야 하는지 직접적인 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멘토를 정하세요.


내 고객 페르소나도 중요하지만 내 브랜드/ 내 스토어의 페르소나도 중요합니다.

혼자가면 빠르지만 제대로 멀리 갈 수는 없을 수 있습니다.

본인의 사업의 에너지를 쏟을때에는

정확한 곳에 선택과 집중하여 사용해야 합니다.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초월자JI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ugig

02. 214890

초월자JIN

02. 211,4665

cpaking

02. 212,1553

신디7

02. 217020

이정오

02. 212440

지녕이이

02. 217530

아난조니

02. 201831

토란

02. 206251

나랑드

02. 202570

ohmyday

02. 194600

맥콕똑콕

02. 192270

토리입니다

02. 192,2139

신돌이

02. 194250

냥냥냥냥냥냥

02. 193,5032

피넛버터앤솔트

02. 197750

ELS123

02. 197152

큐레터

02. 194,48724

피넛버터앤솔트

02. 181,0130

마공간

02. 171,83815

삼각김밥훈이

02. 16649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