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페이지 내 결제단계로 넘어가는 버튼의 내용이
[주문하기]일 때와 [구매하기]일 때 매출에 차이가 무엇일까요?
요즘 대부분의 업체들이 [구매하기]라는 워딩을 사용하는 이유가 있을까요?
혹시 이유를 아시는 분이 있거나 의견이 있으시다면 공유 부탁드립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4.02.19 18:00
좋아요 0
조회수 218
댓글 2
상품 페이지 내 결제단계로 넘어가는 버튼의 내용이
[주문하기]일 때와 [구매하기]일 때 매출에 차이가 무엇일까요?
요즘 대부분의 업체들이 [구매하기]라는 워딩을 사용하는 이유가 있을까요?
혹시 이유를 아시는 분이 있거나 의견이 있으시다면 공유 부탁드립니다!!
팝업 스토어 다음 유행은? 오프라인 매장 200% 활용하기
소마코
이걸 몰랐다고? 일본 마케팅의 숨은 매력
소마코
1100만뷰 광고 전격 분석! '돌고래유괴단 X 현대오일뱅크' 광고털기
위픽wepick
혼란스러운 전금법 개정, 알잘딱깔센 정리해 드립니다.
코리아포트원
요즘 이런 술이 인기🍺
MARKETEA
정부지원사업,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하는 4가지 방법
주식회사바름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