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페이지 내 결제단계로 넘어가는 버튼의 내용이
[주문하기]일 때와 [구매하기]일 때 매출에 차이가 무엇일까요?
요즘 대부분의 업체들이 [구매하기]라는 워딩을 사용하는 이유가 있을까요?
혹시 이유를 아시는 분이 있거나 의견이 있으시다면 공유 부탁드립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4.02.19 18:00
좋아요 0
조회수 218
댓글 2
상품 페이지 내 결제단계로 넘어가는 버튼의 내용이
[주문하기]일 때와 [구매하기]일 때 매출에 차이가 무엇일까요?
요즘 대부분의 업체들이 [구매하기]라는 워딩을 사용하는 이유가 있을까요?
혹시 이유를 아시는 분이 있거나 의견이 있으시다면 공유 부탁드립니다!!
Headless CMS, 차세대 통합형 콘텐츠 관리 시스템
TBWASEO
'칸 라이언즈'가 주목한 공익 캠페인 3편
소마코
AI를 통해 병원 콘텐츠 디자인 성과를 높인 실제 사례
메디하이
팝업 스토어 다음 유행은? 오프라인 매장 200% 활용하기
소마코
7,200만뷰 광고 스위첸, 문명의 충돌 전격 분석
위픽wepick
AI 검색 트렌드, 마케팅 전략에 미칠 파급력은?
위픽wepick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