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2.16 11:21

고파배

조회수 744

댓글 6


쇼핑검색은 스토어로만 운영하고있고

파워링크는 스토어, 자사몰 둘 다 운영중입니다.


매출은 대부분 쇼핑검색(스마트스토어)에서 나오지만 파워링크도 간간히 나오긴 해요

파워링크는 자사몰에서 조금 더 잘 나오는 편입니다.

자사몰, 스마트스토어를 둘다 파워링크에 등록해서 운영하다 보니

광고비가 이중으로 나가는 건 아닌 가 생각되기도 하고..


질문을 정리하자면

1. 이런 경우엔 파워링크는 자사몰 하나로만 운영하는 게 나을까요?

아니면 스토어 매출도 무시할 수 없으니 그대로 둘 다 운영하는 게 나을까요?


2. 자사몰이 스마트스토어보다 매출이 계속 떨어지고 있는데

파워링크를 자사몰로 집중할 경우 자사몰 매출이 늘어날까요?

아니면 파워링크, 쇼핑검색을 스마트스토어로 집중운영하고

브랜드검색을 추가하여 브랜드검색을 자사몰로 하는 건 어떨까요?


사수없이 혼자 하려다보니 검색광고 세팅하는 게 너무 까다롭네요...

도움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ㅠㅠ

목록
댓글 6
댓글 새로고침

cpaking

02. 212,0993

지녕이이

02. 217380

최은성94

02. 191,19715

붕붕컴퍼니

02. 191,0080

냥냥냥냥냥냥

02. 193,3522

피넛버터앤솔트

02. 197570

큐레터

02. 193,68927

큐레터

02. 194,46424

딴도

02. 185940

라인맨

02. 182,73113

lothink

02. 181,5897

피넛버터앤솔트

02. 181,0020

보보다루

02. 172521

철이삼

02. 162760

타타티

02. 161,58612

롸스낮춰

02. 166250

고파배

02. 167450

BACO

02. 161790

아이시려님

02. 162270

보자보자해보자

02. 153391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