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2.07 10:06

LenaPark

조회수 281

댓글 0

메타 애드스 매니저 통해 송출한 지 24시간 된 광고를

어드밴티지 + 노출 위치 에서 수동 노출위치로 변경,

랜딩 페이지 조회에서 링크 클릭 극대화로 변경 했습니다.

24시간 동안 페이스북에만 예산을 소진하고 인스타그램에는 예산 0원, 이에 따라 도달도 0원이라서요.

수동 노출위치로 변경 후, 플랫폼은 인스타그램만 선택하고 난 후 랜딩페이지 조회 수(링크 클릭 수)가 사진처럼 -처럼 보였습니다. 변경 전에는 집계가 잘 되고 있었습니다.

변경사항이 적용되는 데 시간이 걸리나 보다 하고 기다렸다가 수정된 지 12시간 이후 다시 확인했는데도 여전히 -로 보이고 있습니다.

어떻게 해결해야할까요?

자세한 답변으로 도움 주세요!ㅠㅠ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LenaPark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마라임여

02. 092,8500

피넛버터앤솔트

02. 095880

막내운영자

02. 081,1295

dumbOO

02. 072,14015

stepbyst

02. 071,4321

라라실실

02. 079731

LenaPark

02. 072820

lyj3403

02. 075040

진정성있는마케팅

02. 062,29625

훵키

02. 062,5672

LenaPark

02. 065130

마케터초인

02. 062,1099

라방바데이터랩

02. 065922

유루나

02. 064736

주키디자인

02. 052,35411

피넛버터앤솔트

02. 057071

그대블루

02. 051,17910

그러든지

02. 051,0820

각삼이

02. 043121

흑상어쌤

02. 042,1524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