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NM의 통합 디지털 마케팅 기업 메조미디어(대표이사 백승록)의 광고플랫폼 타겟픽(ME:TargetPick)이 국내 최초 광고 네트워크 기반의 ‘스플래시(Splash)’ 광고상품을 포함한 신규 광고상품 3종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메조미디어의 타겟픽은 국내 주요 매체사들의 광고 지면을 묶어서 광고주에게 판매하는 광고 네트워크(AD Network) 사업을 기반으로 한 광고플랫폼이다. 타겟픽은 국내 최대 규모의 온‧오프라인 오디언스 데이터를 활용한 정교한 타기팅 기술, 배너‧영상 광고상품, 광고 네트워크를 통해 광고 캠페인 효율을 제고하는 등 광고주 맞춤형 전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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