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2.05 10:54

폭풍의마케터

조회수 198

댓글 0

iOS 성과 분석하다가 정말 방법이 없나해서 문의 올립니다.

저희 업종 특성상 유저 리텐션과 LTV 계산이 매우 중요한 KPI 중 하나 입니다.

이를 계산하기 위해서 리텐션과 MAU 측정이 정말 중요한데요, iOS에서 구글애즈와 메타와 같이 SKAN 캠페인을 집행하다 보면 MMP에서 해당 캠페인의 리텐션과 MAU를 확인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빅쿼리나 GA를 통해서 보아도 광고 캠페인 단위로 데이터가 잡히지 않고, 오가닉이나 not set 형태로 잡히는 것으로 추측되는데, 전혀 방법이 없는걸까요.

혹시 다른 분들은 어떻게 하고 계신지 궁금해서 여기 올려봅니다.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폭풍의마케터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재밌는아이보스

02. 131,8910

라인맨

02. 123,72022

jejejeje

02. 124210

자모이

02. 121,49611

피넛버터앤솔트

02. 095950

dumbOO

02. 072,20015

LenaPark

02. 073470

stepbyst

02. 071,4511

훵키

02. 062,6012

버스버스커

02. 061,9373

남쭌

02. 053400

두두두둥

02. 056530

피넛버터앤솔트

02. 057141

그러든지

02. 051,0990

폭풍의마케터

02. 051990

RIRIYE

02. 044440

매출성장판

02. 022,06715

피넛버터앤솔트

02. 013,5571

위픽wepick

02. 012,6977

lolxlol

02. 015111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