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1.30 10:41

피신

조회수 657

댓글 3

안녕하세요. 수고 많으십니다. 항상 좋은 답변 감사드립니다.


자사몰에 GTM으로 클릭 이벤트 태그 삽입후 GA4에서 클릭수와 세션수를 측정중입니다.

그런데, 랜딩 페이지 URL의 세션수가 배너 클릭 이벤트의 세션수의 3배에 달하네요.


예를 들면, 

A배너 - 클릭수 1,000 / 세션수 600

A배너의 랜딩 페이지 - PV 4,000 / 세션수 2,000

위와 같이 측정되는 상황입니다.


위처럼 세션수가 크게 차이난다면..

고객들이 랜딩페이지를 즐겨찾기로 저장후 접속, URL 복사 붙여넣기로 접속, 랜딩 페이지에서 세션아웃후 30분 후 해당 페이지에서 그대로 새로운 세션 시작..

위와 같은 케이스들이 많다고 해석해야 하나요..?

목록
댓글 3
댓글 새로고침

막내운영자

01. 311,5412

미류766

01. 308700

caesar00

01. 301,42917

아다다다닷

01. 301,79311

피신

01. 306580

하우랩마케팅

01. 303,31213

큐레터

01. 2916,16823

qwfsdv

01. 291,3550

소개왕김혜지

01. 283541

샤넬목걸이

01. 271,0800

훵키

01. 263,3348

더플

01. 263120

즐거운인생2

01. 262,03115

LSTRADE

01. 265690

출력온

01. 261,4280

우강마케팅2

01. 261,0544

녹차차녹

01. 251590

두레두레

01. 252,8637

밍딩밍딩

01. 251,1160

밍딩밍딩

01. 25500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