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1.23 10:25

윶이

조회수 725

댓글 4

안녕하세요. 이번에 메타광고를 처음 돌려보려는 개인사업자입니다.

제품은 1개이고, 이때까지 위탁판매만하다가 직접 제조해서 런칭한지는 한달 채 안됬습니다.



스마트 스토어에 유입이 검색광고는 단가가 너무 높고 유입이 안되서,

공식대행사를 통해 gfa를 맡겼고 메타광고를 돌릴려고하는데

문제가

페북계정이 대행사를 맡기려고 [파트너 할당] 을 하려고보니,

Facebook 광고 상품을 처음 이용하는 비즈니스는 몇 주 동안 Facebook 정책을 준수한 후 다른 비즈니스의 파트너를 할당하여 새로운 데이터 세트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라고 떠서, [파트너 할당] 이 안되는 상황이고. 그래서 제 픽셀이 아닌 대행사 픽셀로 메타를 운영해야합니다.


제가 아닌 대행사가 픽셀 권한(?)을 가지고있다보니, 나중에 다른 추후 대행사에게
맡기거나 제가 혼자운영할때 직접 사용이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

그래서. 이럴꺼면 그냥 스마트스토어에다가 [트래픽 전환]으로 운영하다가 괜찮으면

[파트너 활당] 버튼이 활성화되면 자사몰로 옮길까 생각하는데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

목록
댓글 4
댓글 새로고침

승군

01. 253,0862

도로롱맨

01. 255570

큐레터

01. 255,31616

뚜뚜쁨쁨

01. 241991

갸로로

01. 247140

두두두둥

01. 243410

빨간펜선생님

01. 246120

친절한네코님

01. 241,2116

보오스1

01. 231,3494

막내운영자

01. 231,4006

김성춘

01. 231,2739

꽃블리

01. 233,3007

윶이

01. 237260

라이크어라이언

01. 221,8024

매출성장판

01. 221,5357

fjqlxm23

01. 221,6471

apple77

01. 224330

케이욱

01. 229470

아나키

01. 226,59917

큐레터

01. 222,78423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