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1.17 19:58

LSTRADE

조회수 493

댓글 1


두 개의 캠페인을 돌리고 있는데요.

두 캠페인 모두 같은 대한민국/24세이상/남녀/한국어로 타겟 설정되어 있습니다.

캠페인 내에 세트끼리는 같은 타겟끼리 광고나갈때 경쟁을 한다고 알고 있는데

같은 타겟인 캠페인끼리 나누어져 있어도 경쟁할 수 있나요?

만약 같은 타겟인 캠페인끼리 경쟁한다고 하면

두 캠페인 중 성과 좋은 캠페인 하나를 선택하여

세트 24~30세, 세트31~40세로 나누어 예산을 ex)5만원씩 분배하는 것이 좋을까요?

어드밴티지 예산은 세트끼리 경쟁할수 있다고 해서..

아니면 그냥 캠페인 하나만 정해서 ex)10만원 설정해 버리는 것이 좋을까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다찢는다

01. 194690

마케터16987

01. 192410

냥냥냥냥냥냥

01. 191,6870

밍딩밍딩

01. 199821

uknow

01. 182,0387

tsu1

01. 182712

바이럴루프

01. 184,28930

큐레터

01. 185,40919

LSTRADE

01. 174940

스버하하

01. 175622

제이드허

01. 178031

디지트리

01. 172820

아이도브

01. 162,42420

피글렛1

01. 163520

미야모토무사시

01. 163572

즐거운인생2

01. 161,1547

하우랩마케팅

01. 161,0435

카이만

01. 162,2202

리차오랑

01. 164370

마케터초인

01. 163,36522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