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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1.16 13:28

리차오랑

조회수 434

댓글 3

안녕하세요.

건강기능식품 분야에서 일하고 있는 마케터입니다.


작년 11월부터 브랜드 검색에서도 심의가 필요하다고 요구하길래, 브랜드검색의 이벤트 소재는 해당안된다는 협회 공지와 전문을 캡쳐해서 보여주면서 넘어 어찌저찌 넘어갔었는데요.


신제품 검색 광고(모바일 영역에서만 보이는)에서도 동일한 기준을 제시하더군요. 위의 브랜드 검색 예시처럼 공지 전문을 캡쳐를해도..


해당 소재가 심의 없이 가능한 소재인지 내부에서 판단 불가하니 직접 확인 후 답변 부탁드립니다. 관련 협회를 통해 확인된 해당 소재 심의 이슈 없는 게 맞을지 명확히 전달 부탁드립니다.


..와 같은 답변으로 반려를 내더군요.


다른 동종업계 분들은 어떻게 해결하셨는지..공유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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