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11.30 15:57

로이체

조회수 531

댓글 1

스마트스토어 메타 카탈로그 광고 연동 솔루션 나와서 카탈로그 광고 연동해서 집행중인데

성과지표는 집계가 되지 않는거 알아서 NT 링크 잡고 진행중입니다.

스마트스토어 마케팅분석 사용자정의 채널 내에서 지표 확인하고 있는데


1. 페이스북 광고 센터에서 찍히는 노출, 클릭량과 스마트스토어 마케팅분석 사용자정의 채널 지표랑 상이한데 뭐가 정확한걸까요?


2. 스마트스토어 마케팅분석 사용자정의 채널 내 결제가 0원으로 잡힌다는건 아예 결제가 없는걸로 인지하면 될까요? 아님 안잡힌단 가정 하에 일반 판매 데이터 바탕으로 셈을 하면 될까요?


3. 보고 시 전환 외 어떤 내용의 변화를 가지고 효과 분석을 말하면 좋을까요?

(ex.상품 찜하기<- 체크할 수 있는 부분이 있는지 사실 모르겠습니다. 광고 집행전 찜하기 개수 확인하고 수기로 봐야되는지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근육돌이

12. 065,02640

하우랩마케팅

12. 063,39110

kimme98

12. 063431

뉴트리글로우

12. 057500

읍내

12. 052620

쾅습매

12. 053330

마다리초

12. 053780

P프로

12. 042,1093

가마솥삼겹살

12. 044,91930

jkddmm

12. 042,55311

나단8

12. 041,2031

따따a

12. 012870

헤이박

12. 017160

야부리야불

12. 013,89920

tmennene

12. 013600

미묘하지

12. 017732

미스터션샤인

12. 013,84310

마케터yu

11. 304780

로이체

11. 305320

젤리얌

11. 301,63114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