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보험광고인데, 일 5만원 예산으로 전환 최대화 캠페인인데, 광고 효율이 너무 안좋은 것 같아 걱정이 됩니다.
금,토,일 3일 진행했는데, 실제 DB 수집은 0입니다.
뭔가 변경을 해야 하는 걸까요.. 기다려야 하나요.. 일 예산이 너무 많은가요? 적은가요?
2. 광고 세트 2개 통합하라는 것 통합하는 것이 좋은가요?
3. 전환 API 설정 꼭 해야 할까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3.11.27 11:07
좋아요 1
조회수 674
댓글 9
1. 보험광고인데, 일 5만원 예산으로 전환 최대화 캠페인인데, 광고 효율이 너무 안좋은 것 같아 걱정이 됩니다.
금,토,일 3일 진행했는데, 실제 DB 수집은 0입니다.
뭔가 변경을 해야 하는 걸까요.. 기다려야 하나요.. 일 예산이 너무 많은가요? 적은가요?
2. 광고 세트 2개 통합하라는 것 통합하는 것이 좋은가요?
3. 전환 API 설정 꼭 해야 할까요?
'칸 라이언즈'가 주목한 공익 캠페인 3편
소마코
요즘 이런 술이 인기🍺
MARKETEA
이걸 몰랐다고? 일본 마케팅의 숨은 매력
소마코
혼란스러운 전금법 개정, 알잘딱깔센 정리해 드립니다.
코리아포트원
[PG사 완전정복] PG사 선택 전 반드시 고려해야 하는 4가지
코리아포트원
[일본] 일본 마케팅의 왕도(王道) : SOFT SELL
aixinc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