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11.23 10:30

막내운영자

조회수 1,495

댓글 0

디지털 환경에 익숙하고 서비스 편의성을 중시하는 MZ세대는 타 연령 대비 비대면 금융 업무 및 통합앱 서비스를 선호하는 비중이 높게 나타나고 있습니다. MZ세대는 예적금 및 주식을 가장 많이 이용하고 있으며, 해당 정보를 얻는 채널은 인터넷 포털, 온라인 커뮤니티, 동영상 플랫폼 순이라고 해요.

나스미디어<CASE STUDY - 금융 업종 캠페인 성공 사례>에서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INDEX


ISSUE CHECK

모바일 기반 금융 서비스를 선호하는 MZ세대, 관련 정보 탐색도 디지털 중심

엔터테인먼트 요소를 강화한 온·오프라인 마케팅 확대


CASE STUDY

광고주 A -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 방문 유도를 위한 온라인 연계 캠페인

광고주 B - 브랜드 메시지 각인을 위한 영상 조회 극대화 캠페인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노란콜라

12. 065,35915

근육돌이

12. 065,04840

야부리야불

12. 061,4244

읍내

12. 052560

좌이리

12. 041,5133

모비온Mobon

12. 042,1107

나단8

12. 041,2261

미스터션샤인

12. 013,90010

프랭키

11. 302,4961

포포포몽몽스

11. 293951

비전파트

11. 276761

큐레터

11. 2728,25041

흑상어쌤

11. 241,3805

미스터션샤인

11. 239,28210

막내운영자

11. 231,4963

근육돌이

11. 206,21518

막내운영자

11. 206,38816

앵갱

11. 163890

근육돌이

11. 133,89410

졸림뽀짝

11. 13646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