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여러분 마케팅 장인입니다.
오늘은 구글애즈 디맨드젠 캠페인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광고주님들이 살펴보시면 도움이 될 수 있으니 끝까지 놓치지 마세요 :)
디맨드젠 캠페인은 기존에 있던 디스커버리 캠페인에서
업그레이드 되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디맨드젠은 Shorts, 디스커버, Gmail 등 YouTube 전반에서
참여와 액션을 포착하기에 유리한 캠페인입니다.
참여와 액션을 포착하므로 Google의 영향력이 가장 크고
모든 광고주가 이용할 수 있는 위치에 눈길을 끄는 여러 형식의
광고를 게재하려는 소셜 광고주에게 적합합니다.
YouTube는 다른 동영상 서비스 및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비해
제품 및 브랜드를 조사하는 데 사용되는 비율이 2배 더 높으며,
시청자들은 YouTube 광고가 다른 동영상 및 소셜 미디어 플랫폼의
광고보다 훨씬 신뢰도가 높고 설득력 있으며 정직하다고 평가하고 있습니다
가장 궁금해하실 디맨드젠 캠페인의 이점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 광고의 영향 확대
YouTube 및 Google에서 가장 몰입도 높고 시각적인
표시 경로(YouTube, 디스커버, Gmail)에 광고를
게게재하여 잠재고객의 구매 의욕을 불러일으킵니다.
디맨드젠 캠페인을 통해 최대 30억 명의 월간 활성
사용자에게 도달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
2. 맞춤 광고 경험
수요를 유도하는 잠재고객 중심의 광고 소재를 사용합니다.
클릭 몇 번이면 구글 AI의 도움을 받아 가장 몰입도 높은
시각적 광고 소재가 가장 관련성 높은 잠재고객에게 게재되고,
또한 A/B 실험을 통해 광고 소재 접근 방식을 세밀하게
조정하여 정기적으로 실적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3. AI 기반 입찰 및 측정
마케팅 유입 경로의 속도를 높이고 영향을 측정합니다.
클릭수 최대화 입찰로 전체 유입경로를 최적화하여
사이트 방문과 같은 구매 고려도 목표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디맨드젠 캠페인을 사용하면 웹사이트 트래픽에 맞게 최적화하고,
가치가 높은 사용자를 전환하며, 효율적인 측정항목에 입찰하는
동시에 데이터 기반 기여 분석을 사용하여 구글 생태계에서
캠페인 전체의 가치를 보여줄 수 있습니다.
오늘은 짧게 디맨드젠 캠페인이 무엇인지 알려드렸고,
다음에는 디맨드젠 캠페인을 진행할 시 필요한 점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디맨드젠 캠페인에 대해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편하게 연락 주세요 :)
다음에도 더욱 유익해진 내용을 가지고 다시 찾아오겠습니다.
구글 광고에 대해서 궁금하신 점 있으시다면 쪽지주시거나 댓글남겨주시면
빠르게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D
감사합니다. 일 잘하는 마케터이었습니다 :)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마케팅장인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