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11.08 01:24

Lee Eric

조회수 814

댓글 1

안녕하세요  뷰티제품입니다

META광고 소재 테스트 중 세팅법이 궁금해 질문 남깁니다


1.상품이 총 3개라고 했을때 어떻게 광고를 해야 효과적일까요?

1캠-1광고세트-6광고(상품당2)

1캠-3광고세트-상품당 2광고

1캠-1광고-상품당2광고 X3


2. 광고 소재가 성능이 안나올때 바로 OFF해야할까요? 최소 3~4일은 지켜봐야할까요?

마지노선같은게 있을까요? EX) CPC 4000원이상 이면 바로 OFF


3.광고 초기라 하루 7만원 정도 밖에 안빠지는데 이럴경우 장바구니 전환으로 잡고 광고진행하는게 더 나을까요?(주 구매전환 50개 못채우니까)


4.흔히 말하는 CPC,CPR은 (전체)가 아닌, CTR(링크 클릭율), CPC(링크 클릭당 비용)인거죠?


꼭 채택 하겠습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플로리

11. 131,0730

gfdsa

11. 133450

열기

11. 121,3430

3D철학관

11. 111,2140

SQE

11. 101,8960

우뇌

11. 105,09730

마케팅장인

11. 104,2872

무나이

11. 103420

마켓섭

11. 107661

꾸뭉

11. 101611

미묘하지

11. 103942

천재멍뭉이

11. 098800

가즈으아앙

11. 096290

창또이

11. 091,5923

큐레터

11. 097,03119

탄강쥬

11. 081,2570

아나바아

11. 087231

참치마요가좋아

11. 084462

강고천재

11. 081,3947

Lee Eric

11. 08815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