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뷰티제품입니다
META광고 소재 테스트 중 세팅법이 궁금해 질문 남깁니다
1.상품이 총 3개라고 했을때 어떻게 광고를 해야 효과적일까요?
1캠-1광고세트-6광고(상품당2)
1캠-3광고세트-상품당 2광고
1캠-1광고-상품당2광고 X3
2. 광고 소재가 성능이 안나올때 바로 OFF해야할까요? 최소 3~4일은 지켜봐야할까요?
마지노선같은게 있을까요? EX) CPC 4000원이상 이면 바로 OFF
3.광고 초기라 하루 7만원 정도 밖에 안빠지는데 이럴경우 장바구니 전환으로 잡고 광고진행하는게 더 나을까요?(주 구매전환 50개 못채우니까)
4.흔히 말하는 CPC,CPR은 (전체)가 아닌, CTR(링크 클릭율), CPC(링크 클릭당 비용)인거죠?
꼭 채택 하겠습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