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11.04 09:22

cookiman

조회수 474

댓글 0

인공 지능은 우리 세상에 점점 더 많이 들어오고 있다. 이 기술은 다양한 분야에서 무한한 가능성을 제공하지만, 여론 조작, 사생활 침해, 사이버 공격, 고용 위협 등 잠재적인 오용에 대한 많은 우려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버거킹 프랑스와 광고회사 버즈맨 파리는 이번 핼러윈을 맞아 최신 캠페인에서 AI에 대한 두려움을 자산으로 전환했다. AI로 제작된 영상과 포스터에서는 버거킹 고객이 햄버거를 한 입 베어 물자마자 인간의 모습을 잃는 모습을 볼 수 있다.

버거킹과 버즈맨에 의하면, "햄버거를 먹는 여자" 또는 "버거킹에서 식사하는 남자"와 같은 간단한 프롬프트를 사용했다. 

'A.I.LLOWEEN'이라는 캠페인은 10월 31일부터 버거킹 프랑스 소셜 미디어 계정에서 공개했다.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뵹아리짹짹

11. 065051

승달이형

11. 051,4980

진진도리

11. 041,1940

cookiman

11. 044750

tlswldsl

11. 036220

근육돌이

11. 033,31010

사라마케팅

11. 032201

로도도독

11. 037287

오늘그리고내일

11. 021,5429

유리나

11. 02100,1262

마케팅마스타

11. 022520

신용성

11. 025609

면이38

11. 022810

시리우리

11. 013970

에이치엘

11. 012,52610

막내운영자

11. 011,6682

꾸뭉

11. 012370

소머리해장국

11. 016820

태그바이컴퍼니

10. 313,80620

믿음믿음

10. 31508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