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11.04 09:22

cookiman

조회수 466

댓글 0

인공 지능은 우리 세상에 점점 더 많이 들어오고 있다. 이 기술은 다양한 분야에서 무한한 가능성을 제공하지만, 여론 조작, 사생활 침해, 사이버 공격, 고용 위협 등 잠재적인 오용에 대한 많은 우려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버거킹 프랑스와 광고회사 버즈맨 파리는 이번 핼러윈을 맞아 최신 캠페인에서 AI에 대한 두려움을 자산으로 전환했다. AI로 제작된 영상과 포스터에서는 버거킹 고객이 햄버거를 한 입 베어 물자마자 인간의 모습을 잃는 모습을 볼 수 있다.

버거킹과 버즈맨에 의하면, "햄버거를 먹는 여자" 또는 "버거킹에서 식사하는 남자"와 같은 간단한 프롬프트를 사용했다. 

'A.I.LLOWEEN'이라는 캠페인은 10월 31일부터 버거킹 프랑스 소셜 미디어 계정에서 공개했다.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진진도리

11. 041,1900

cookiman

11. 044670

tlswldsl

11. 036170

사라마케팅

11. 032231

로도도독

11. 037327

유리나

11. 02100,0852

신용성

11. 025559

면이38

11. 022860

전광철

11. 015290

도비양말흰양말

11. 013110

시리우리

11. 013930

막내운영자

11. 011,6642

꾸뭉

11. 012300

믿음믿음

10. 315050

김밥나라

10. 317180

아라오라

10. 301,7709

해빙열심

10. 302756

잘하고싶은사람

10. 305430

솜니콩

10. 305000

지미핸

10. 303,64931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