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11.04 09:22

cookiman

조회수 476

댓글 0

인공 지능은 우리 세상에 점점 더 많이 들어오고 있다. 이 기술은 다양한 분야에서 무한한 가능성을 제공하지만, 여론 조작, 사생활 침해, 사이버 공격, 고용 위협 등 잠재적인 오용에 대한 많은 우려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버거킹 프랑스와 광고회사 버즈맨 파리는 이번 핼러윈을 맞아 최신 캠페인에서 AI에 대한 두려움을 자산으로 전환했다. AI로 제작된 영상과 포스터에서는 버거킹 고객이 햄버거를 한 입 베어 물자마자 인간의 모습을 잃는 모습을 볼 수 있다.

버거킹과 버즈맨에 의하면, "햄버거를 먹는 여자" 또는 "버거킹에서 식사하는 남자"와 같은 간단한 프롬프트를 사용했다. 

'A.I.LLOWEEN'이라는 캠페인은 10월 31일부터 버거킹 프랑스 소셜 미디어 계정에서 공개했다.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큐레터

11. 097,03119

탄강쥬

11. 081,2570

아나바아

11. 087231

참치마요가좋아

11. 084452

강고천재

11. 081,3947

Lee Eric

11. 088140

흑상어쌤

11. 073,1179

막내운영자

11. 076,55213

DONNIEJ

11. 075950

막내운영자

11. 071,3353

비전파트

11. 076250

황금계란이

11. 071,89111

아나바아

11. 067450

tiiickle

11. 062,8041

로꼬오

11. 068360

뵹아리짹짹

11. 065061

승달이형

11. 051,4990

진진도리

11. 041,1960

cookiman

11. 044770

tlswldsl

11. 03625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