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10.27 12:29

파란이77

조회수 288

댓글 1


구글 검색광고에서 Brand 연관 키워드 (서비스명 국문/영문) 를 Non-brand 키워드와 그룹을 나눠서 집행 하고 있는데,  

당연하게도 전환이 대부분 Brand 키워드에서 발생하고 있습니다. 

당사 서비스명을 검색하는 유저들은 사이트 방문을 이미 의도하고 검색을 했을 가능성이 높은데 

그렇다면 브랜드키워드로 검색광로를 집행하는 건 불필요한 일일까여? 

(그치만 대부분 브랜드키워드로 집행을 하시는 걸로 알고 있어요) 


브랜드키워드로 집행을 하는 이유? 해야 하는 이유? 가 뭔지 알고 싶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3D철학관

10. 291,8126

파란이77

10. 272890

김소피킴

10. 278330

실행사입니다

10. 272480

청진기

10. 272920

3D철학관

10. 271,0925

제니킴1234

10. 264290

큐레터

10. 262,0827

완마완마

10. 254128

태그바이컴퍼니

10. 253,70820

부농월드

10. 252,6573

대전궁동

10. 253170

슝슝파파

10. 251,1951

건시드

10. 242,68712

총판센터

10. 241,4620

운영보스

10. 2487,4862

김매니저

10. 24104,29364

삐용삐용삐용

10. 241,6565

아나키

10. 243,41016

머리목다리발

10. 24424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