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10.24 09:04

design00

조회수 891

댓글 3

안녕하세요


메타 광고 진행중인데요


구매가 일어날수록 그것을 기반으로 유사타겟을 업데이트 하는 것으로 아는데


유사타겟도 소진이 되나요 ?


지금 한 20만명 정도 잡히는데


이거 소진하는데 얼마나 걸릴지 잘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트래픽 (논타겟팅) : 9

트래픽 (유사타겟) : 5

리마케팅 (유사타겟) : 12 

리마케팅 (맞춤타겟) : 6


정도의 비율로 하고 있는데


효율로 따진다면

유사타겟 > 맞춤타겟 > = 논타겟팅

으로 나오는데


지난달에는 맞춤타겟이 더 효율이 좋았거든요 ;;;

근데 이번달은 유사타겟이 효율이 더 좋네요

일반적으로 맞춤타겟이 더 효율이 좋은 거 아닌가요 ?


여기서 유사타겟에 대한 예산을 더 올려도 될까요 ? 

밸런스 잡기 엄청 어렵네요 참





목록
댓글 3
댓글 새로고침

참치마요가좋아

10. 313,0933

솜니콩

10. 304810

멜론칵테일

10. 307930

dhdPdhdP

10. 294360

숨숨도치

10. 295910

두두928323

10. 271,6056

진민우

10. 271,7744

박타타

10. 274410

김종진

10. 271,6443

큐레터

10. 264,74512

태그바이컴퍼니

10. 253,65120

총판센터

10. 241,4350

김매니저

10. 24104,00664

삐용삐용삐용

10. 241,6235

막내운영자

10. 242,6435

메이슨마운트

10. 242730

design00

10. 248920

근육돌이

10. 237,25533

테라젠

10. 234920

알리밤바

10. 23838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