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모드와, 간편모드 두개다 진행하고 있고, 스마트 스토어에 유입되도록 광고를 설정하였습니다.
그리고 클릭율을 비교해보았습니다
같은 내용의 광고인데도 클릭율은
CPM인 간편모드는 1~1.7%수준, CPC인 전문가 모드는 3.5~5%대입니다.
비슷한 내용인데도 이정도 차이날리가 없는데기에 NT파라미터 통계를 보았습니다.
전문가모드의 당근 통계에서는 464회의 클릭이 일어났다고 표시되어 과금이 되었지만, 464회 클릭 분량의 과금이 되었지만, NT파라미터에서는 그의 1/3수준인 161회 유입을 통계로 잡아줬네요
얼추 클릭율도 1/3하면 CPM인 간편모드와 비슷한것으로 보여지구요.
더 자세하게 들여다 봐야하지만 이걸로만 봤을때는 뭔가 문제가 있어보입니다.
또한 구매 전환률도 평균 6~7%정도 나오는 상품임에도 불구하고, 당근 CPC로 유입된 고객의 경우 0.62%로 처참합니다.
그렇다고 제품의 가격이 높은 것도 아닙니다
오히려 매우 낮은 농산물인데도 불구하고 이정도가 나온다는거는 뭔가 문제가 있어보이네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