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10.06 17:53

스유스유이

조회수 675

댓글 2

어드벤티지 쇼핑 캠페인으로 머신러닝 50건을 달성했는데요 ~! 


1) 복붙으로 캠페인을 만들어도 머신러닝 50회는 새로 시작하는거지요 ~!? 

2) 복붙으로 캠페인을 여러개 만들경우에 기존 50회를 달성한 캠페인 효율에 영향 가는게 있을까요?? 
     (소재는 다르게 운영)

3) 현재 캠페인 타겟이 1700만~1900만으로 매우 높고, 하루도달 1만5천 정도 입니다. 
      타겟이 너무 넓어서 광고 피로도가 올려면 1년정도 걸릴까요?? 

4) 머신러닝 7일동안 구매 전환이나 랜딩조회당 비용이 많이 들죽날죽 했는데 머신러닝이 끝나면 좀 안정화가 되는건지 궁금합니다 (효율이 일정화 되니 좀더 효율적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 

목록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던비

10. 092,01515

subingg

10. 093,1918

마알못연구팀

10. 062,26313

스유스유이

10. 066760

마케터제로

10. 066910

blog119

10. 061,6975

아드리엘

10. 061,7372

마케팅장인

10. 062,6615

바람난해달

10. 064281

와이카카

10. 052,4575

마케팅장인

10. 051,6115

포동포동이

10. 053,1966

쓰미

10. 052130

근육돌이

10. 055,56633

큐레터

10. 0512,80752

바이웹스

10. 045350

루이스에르난데스

10. 048350

두두두둥

10. 045860

눈이펑펑

10. 046690

찐빵킬러

10. 045331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