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10.06 17:53

스유스유이

조회수 672

댓글 2

어드벤티지 쇼핑 캠페인으로 머신러닝 50건을 달성했는데요 ~! 


1) 복붙으로 캠페인을 만들어도 머신러닝 50회는 새로 시작하는거지요 ~!? 

2) 복붙으로 캠페인을 여러개 만들경우에 기존 50회를 달성한 캠페인 효율에 영향 가는게 있을까요?? 
     (소재는 다르게 운영)

3) 현재 캠페인 타겟이 1700만~1900만으로 매우 높고, 하루도달 1만5천 정도 입니다. 
      타겟이 너무 넓어서 광고 피로도가 올려면 1년정도 걸릴까요?? 

4) 머신러닝 7일동안 구매 전환이나 랜딩조회당 비용이 많이 들죽날죽 했는데 머신러닝이 끝나면 좀 안정화가 되는건지 궁금합니다 (효율이 일정화 되니 좀더 효율적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 

목록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재ri

10. 143,90220

아니요제가요왜요

10. 139820

텐데TV

10. 134,89517

설인의추석

10. 127240

ADUPEX

10. 124893

GAwiz

10. 111,2242

갸아악

10. 112820

하이와이맨

10. 105,0411

코딩포기자

10. 104120

잘생긴펭귄

10. 091,0450

주상전흐아

10. 094700

스유스유이

10. 066730

데이터분석

10. 066,2086

cpaking

10. 063,1815

마케팅장인

10. 062,6075

바람난해달

10. 064231

믹키용용

10. 057530

마케팅장인

10. 051,5835

막내운영자

10. 055,93011

근육돌이

10. 055,52233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