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10.05 11:27

쓰미

조회수 213

댓글 5

1월부터 10월까지 구글에 앱 다운로드 전환광고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전환이 발생되는 위치는 GDN에서 대부분 발생하고 있는데요, 매번 일정하다가 갑자기 8-9월에 2배 이상 전환이 높아졌습니다. 

같은 광고 제목, 설명을 사용했는데 동일한 키워드가 지난 달 대비 2배 이상 전환이 높아지는 이유를 어떻게 해석해야 할지 궁금합니다.


※ 상황 : 'OOO이 궁금하다면 확인하세요' 라는 문구가 1~9월까지 전환이 잘 되는 문구였는데 8-9월에 갑자기 동일한 문구에서 2배 이상 전환이 발생됨

※ 질문 : 똑같은 광고 소재를, 타겟도 변경하지 않았는데 갑자기 8-9월에 전환이 높아진 이유가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목록
댓글 5
댓글 새로고침

감자참새

10. 169850

재ri

10. 143,92620

아니요제가요왜요

10. 139840

마린이3

10. 134790

햇살가득한날

10. 121,0593

매트릭스

10. 127281

익스

10. 101,2421

셔로꾸

10. 106960

제몽심

10. 105650

김재윤

10. 106710

개구리마케터

10. 101,0150

던비

10. 092,01715

마알못연구팀

10. 062,26113

스유스유이

10. 066790

blog119

10. 061,6895

마케팅장인

10. 062,6495

마케팅장인

10. 051,6025

포동포동이

10. 053,1926

쓰미

10. 052140

큐레터

10. 0512,78952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