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10.04 15:38

눈이펑펑

조회수 653

댓글 3

디지털 광고 운영 경험이 없는데 네이버/구글 검색광고와 메타 광고를 운영하게 되었습니다.

어찌저찌 광고 세팅 후 운영은 하고 있는데 효율이 어떤한지 감이 오지 않아 질문 드립니다.

참고로 b2c 소재이며 총 5가지 소재 운영하고 있습니다. 세 가지는 자사 페이지 랜딩, 두 가지는 카톡 플친 이벤트 랜딩입니다.


[메타 광고]

- 광고 목표 : 이벤트 참여 증대 및 자사 페이지 조회수 증가(유입 증대)

- 타겟팅 및 노출위치 : 어드벤티지? 설정 가능한 것은 모두 설정해 두었습니다.

- 일 6만 원 소진(신규 계정이라 최대 한도가 일 50달러 입니다.)

- 이벤트 랜딩 소재 : CPC 302원 / CTR 3.19%

- 자사 랜딩 소재 : CPC 618원 / CTR 0.69%


이 정도면 괜찮은 것인가요? 어느정도 CPC, CTR이 적절한 지 감이 오지 않아 질문 드립니다.

이벤트 소재가 클릭이 잘 나와서인지 대부분 비용(약 90%)이 이벤트 소재에서 발생하고 자사 페이지로는 랜딩이 거의 발생하지 않는데 어떤 행동을 취하면 좋을까요?


추가로 디지털 광고 관련해서 조언 있으시다면 많이 많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댓글 3
댓글 새로고침

셔로꾸

10. 106890

제몽심

10. 105750

개구리마케터

10. 101,0160

에이치엘

10. 102,3469

blog119

10. 061,6865

마케팅장인

10. 062,6395

큐레터

10. 0512,78252

눈이펑펑

10. 046540

라이프쇼핑

10. 022,2936

동태눈알

10. 011,0830

맛집사장

09. 291,1811

럭키5411

09. 249841

개구리마케터

09. 222,4331

벼뤼

09. 224,56910

따라따라

09. 221,6238

백스페이스

09. 201,4420

fdjsbak

09. 193561

근육돌이

09. 194,10213

유띠

09. 175,0232

nnnurri

09. 152,21417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