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09.20 16:00

막내운영자

조회수 2,237

댓글 1

국내 화장품 시장의 온라인 거래 비중은 2022년 소폭 하향 추세에서 2023년 상반기 성장세로 전환되고, 이커머스 업계의 럭셔리 뷰티 사업 진출로 2023년 하반기에도 성장을 기대 중이라고 해요. 제품 측면의 2023 하반기 트렌드는 '클린니컬, 네버랜드신드롬, 뷰티스낵킹'으로 제품의 성분 및 기능에 중점을 둔 제품이 주목받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나스미디어<CASE STUDY - 뷰티 업종 캠페인 성공 사례>에서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INDEX


ISSUE CHECK

2023년 상반기, 화장품 온라인 거래 비중 증가... 하반기에는 '기능성 제품' 주목

정보 획득은 유튜브, 제품 구매는 네이버 쇼핑 및 올리브영몰 주로 이용


CASE STUDY

광고주 A - 다양한 동영상 지면 및 뷰티 특화 매체를 활용한 신규 브랜딩 캠페인

광고주 B - 할인 이벤트 기간 내 트래픽 상승 유도 캠페인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동태눈알

10. 011,0750

맛집사장

09. 291,1751

AI는신이다

09. 276811

피치아이스티

09. 272,07717

막내운영자

09. 261,5473

손미담

09. 268161

마케팅장인

09. 251,15011

럭키5411

09. 249741

개구리마케터

09. 222,4231

박타미

09. 226460

오비드

09. 225440

벼뤼

09. 224,54610

샤샤리

09. 216630

음지

09. 211,8524

민비

09. 211,2890

큐레터

09. 2113,65236

막내운영자

09. 202,2387

Lompik

09. 202670

녹두굿갓

09. 204,62623

정신차려이각박한

09. 19272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