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09.05 14:43

2NDEAR

조회수 526

댓글 2

안녕하세요 업무를 시작한지 얼마안된 새내기입니다!

전환 광고를 진행하고 있는데 궁금한게 있어서요...ㅠㅠ

요즘 meta광고가 하루 성과가좋으면 하루가 안좋고 좀 왔다갔다 하기도하고,

새로 시작한 광고는 CPM이 수십만원까지 올라가더라구요


1. 머신러닝 최적화가 되어도 성과는 많이 오르락내리락 하는 편인가요?


2. CPM은 광고의 업종과 소재에따라 많이 달라진다곤 들었는데..

병원이나 치과 CPM이 유독 더 높기도한가요? 이럴땐 어떻게 해야 낮출 수 있을까요..

그리고 CPM도 하루는 높고 하루는 떨어지고 같은 소재인데도 왔다갔다하네요


3. meta광고시 블로그 글쓰는 방식이 있듯이, 소재나 문구작성 시 꿀팁이 있을까요?



이런 부분으로 똑같이 고민하시는 분들 의견이나, 해결책 아시는 고수분 계시면 조언 부탁드리겠습니다!!


목록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근육돌이

09. 194,09913

유띠

09. 175,0242

nnnurri

09. 152,21617

박수박

09. 138842

riilla

09. 131,1460

죠지아

09. 123,33330

근육돌이

09. 112,89114

밥아리동동

09. 114350

신림괴물

09. 081,0635

콩딱딱

09. 074400

린마링

09. 078300

100프로

09. 064,20144

2NDEAR

09. 055270

편하게돈벌래

09. 042,93815

하태

08. 311,4491

동태눈알

08. 312,2967

막내운영자

08. 313,0353

중국마케터샤장

08. 313,7034

AAinc

08. 293450

담룡이

08. 284,29428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