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08.29 19:00

지뚠

조회수 910

댓글 4

UAC 앱 설치 광고 캠페인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습니다!!


상호작용 발생률이 광고캠페인 3주차부터 급격하게 늘었고

그에 따라 전환율은 오히려 하락하게 되었는데요!


1. 상호작용 발생률이 원래 저렇게 높게 측정되나요?

2. 전환당 비용과 설치수는 상호작용수와 관계없이 유지되고 있는데 전환율이 하락하여도 긍정적인 데이터로 보아야하는 것일까요? 


답변주시면 너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댓글 4
댓글 새로고침

근육돌이

08. 296,64131

지뚠

08. 299110

awe

08. 291,1880

또밍꾸

08. 298940

길라잡이3

08. 283,0237

담룡이

08. 284,28928

잉장이

08. 281,9100

마케팅랩소디

08. 281,85517

sm0449

08. 253450

cpaking

08. 2585413

광구왕

08. 246860

세일즈캐스트

08. 242,5647

나리나리1

08. 245000

마케마켐

08. 249280

FASDJIF2

08. 241,8055

SS2S

08. 232,89311

테슬라살거야

08. 232,3614

파이브스타빵슐랭

08. 231,4850

enrb

08. 231,2161

근육돌이

08. 225,73137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