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로 인해 최소한의 인력을 유지하는 것 까지는 이해를 하는데, 우리나라야 마스크 정책이 조금 늦게 시행되었지만 미국은 더 일찍 시작했는데 아직도 고객센터 운영이 원활하지 않은 부분이 상당히 불만족스럽네요.
문의 접수 자체가 불가능한게 맞나 싶어요.
모든 제품을 개발한 회사는 최소한의 유지보수 및 고객지원에 대한 책임이 있고 이에 대한 적절한 조치를 취하지 않아 고객이 문제가 생긴다면 이를 고발할 수도 있을텐에 어쩌려는 건지 이해가 안되네요.
현재 근무하고 있는 회사의 모든 광고계정이 알 수 없는 이유로 비활성화되어서, 문의가 필요한데 창구가 없네요. 무엇보다 "이 위반 사항은 기술 기반 판정을 통해 발견되어 기술 기반 판정을 통해 해당 조치가 결정되었습니다. 광고 규정을 추가로 위반하면 계정이 비활성화되거나 제한될 수 있습니다." 이 말은 AI가 조치했으니까 난 모른다 이거 아닌가 싶구요.
공식 고객센터 사이트에서 돌아다니며 이메일 접수 가능한 부분으로 우회해서 보내보아도 다 자기 소관 아니다, 그게 끝이네요.
심지어 더 충격인 것은 Meta for Business 공식 채널로 메신저 채팅 보내도 읽씹합니다. 최소한 다른 방법으로 유도하던지 해야하는데 이거는 진짜... 상식적으로 이해를 할 수가 없는 조치인데요.
지인 중에 해당 부분 도움을 주실 수 있는 연관 부서 근무중이시거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솔루션이 있으신 분이 있으시다면 꼭 좀 도와주세요.
https://open.kakao.com/me/ybhwa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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