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페이스북 광고 운영중 궁금한 사항이있습니다
현재 여러 글들을 읽고 학습하면서 테스트해보고 적용하면서 운영중에 궁금한점이 있어
고수님들에게 도움을 요청드리고자 질문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1캠페인 - 1세트 - N소재를 넣어 운영중에 있습니다
타겟은 논타겟으로 하고있습니다.
다만 이 경우 신규 소재에 대한 추가 확장을 위해서는 별도로 테스트 목적의 신규 캠페인을 생성해서 운영하고 있으며 기존 캠페인은 메인 캠페인으로 상시 운영중에 있는데요,
글들을 읽어보면 이렇게 캠페인을 쪼개지 않고
1캠페인에 메인 포지션의 광고세트와 테스트 목적의 광고세트를 여러개 생성하여
1캠페인 - n세트 - n소재를 하시는 경우를 보았는데
위의 경우에는 타겟 경매 입찰중복의 우려스러움이 항상 남아 있는데
고수님들은 메인캠페인과 테스트 소재에 대한 캠페인을 어떤식으로 운영하시는지 궁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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