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현재 뷰티 제품 페북 메타광고 하고 있는데요
2개 브랜드가 있는데 하나는 자사몰이 없고 하나는 있어요
그런데 스스를 조금 키워보려고 자사몰 있는 브랜드도 전부 스스로 연동해놨거든요
파라미터는 심은채로요
검색을 하다보니 스스로 할거면 전환광고는 의미 없다 해서 그냥 트래픽으로만 4개 진행중인데..
사실상 매출이 잘 나진 않는거 같아요..
스스에 유입시키면 순위점수 올라갈 거라 생각하고 연동했는데 메타광고로 들어오는건
순위에 영향이 없다고 하네요?
그래서 그냥 자사몰로 다시 랜딩페이지 바꾸려하는데 자사몰은 광고 안돌리면 방문자 수가 하루 5명 될까말까입니다...... 많이 처참한데
이 경우에는 그냥 트래픽광고로만 운영하는게 베스트일까요?
전환광고 몇번 도전했었는데 돈만 줄줄나가서 바로 꺼버렸습니다 ㅜ
고수님들 도와주세요 ㅜㅜ
요약
1. 메타광고 스스로 연동해도 상관없나? (트래픽광고, 전환광고)
2. 자사몰 방문자 하루 5명 정도.. 트래픽 광고와 전환광고 중 어떤걸로 하는게 좋은지?
3. 전환광고는 언제쯤 하는게 좋을지? 트래픽+전환 같이 하라는분도 있고 전환만 하라는 분들도 있음
4. 픽셀은 있음
새댓글
전체보기